성한 메가 히트 게임이기도 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5-05 13:04

본문

달러(약 1조 8천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한 메가 히트 게임이기도 하다.


호요버스 이미지 이 붕괴 IP의 신작이 최근 한국상표권등록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붕괴 IP 신작의 타이틀은 '붕괴: 넥서스 아니마'(Honkai: Nexus Anima)로, 현재 한국상표권.


호주의 한 여성이 인터넷에 '그럼피 캣'(성격이 나쁜 고양이) 티셔츠를 판매했다가 1000원의 이익을 얻고는상표권침해로 1억 5000만원에 달하는 배상금 판결을 받았다.


페이스북 캡처 2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은 호주 시드니 출신 알다 커티스.


전하는 'Follow Me'(팔로우 미)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하이라이트는 지난해 4월 2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데뷔 그룹명 '비스트'상표권사용에 대한 합의를 뒤늦게 마쳤다.


2009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비스트로 가요계 데뷔한 멤버들은 2016년 계약 만료 이후 새.


더불어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28일 오후 그룹 하이라이트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롬 리얼 투 서리얼'(From Real to.


군은 지난해 7월 특허청에상표권을 출원했다.


'행복돌봄나눔터' 명칭과 디자인이 법적으로 보호받게 됐다.


하이라이트는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선공개곡 ‘없는 엔딩’을 발표했다.


이 노래는 지난해 ‘비스트’상표권사용 합의 소식을 전한 하이라이트가 비스트로는 9년 만에 공개한 곡이다.


소감이 남달랐을 것 같다는 말에 양요섭은 “감개무량.


ⓒ HD현대는 29일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HD현대오일뱅크는 2023년 브랜드 출범 후 관련 매출의 0.


05%를상표권사용료로 지출하고 있고 올해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며 연장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HD현대는 “합리적인 수준에서 브랜드 가치와 미래 가치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에 위치한 ‘압구정 현대’ 전경.


현대건설 ‘압구정 현대’상표권출원과 관련해 최근 이를 막기 위한 이의신청이 제기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월 현대건설은 압구정 현대의 역사와 의미를 보존하겠다는 취지에서 선제적으로상표권등록.


큰 관심이 없다"는 등 거짓 정보를 퍼뜨린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현재 이 남성에 대한 수사를 진행 중이다.


'압구정 현대'상표권출원도 발목이 잡혔다.


현대건설은 지난 2월 '압구정 현대아파트'와 '압구정 현대'의 한글과 한자를 혼용해 특허청에상표권을.


기업 교육 전문 기업 유밥(대표 민승재)은 자사의 AI 기반 콘텐츠 추천 시스템인 QUE(Question Ubob Education)상표권등록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QUE'는 기존 유밥이 자체 개발한 'AiLearn' 시스템을 리브랜딩한 차세대 스마트러닝 플랫폼으로, 유밥이 10.


마약변호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