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CEO)가 지난 6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5-05 03:58

본문

벅셔해서웨이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60년간 이끌어온 벅셔에서 올해 말 은퇴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후임으로 그레그 아벨부회장을 새 CEO로 추천하겠다는 입장도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정책에 대해선 "무역이 무기가 되어서는 안 된다.


경영에서 올해 말 은퇴한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또 오는 4일 예정된 이사회에서 그레그 에이블 버크셔 비(非)보험 부문부회장이 올해 말부터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르도록 추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버핏 회장은 앞서 2021년 에이블부회장을 후계자로 지명하고.


이미경 CJ그룹부회장이 ‘엘리스 아일랜드 명예훈장(Ellis Island Medal of Honor)’을 수상한다.


CJ그룹 이미경부회장이 미국 엘리스 아일랜드 명예협회(Ellis Island Honors Society)에서 수여하는 ‘엘리스 아일랜드 명예훈장(Ellis Island Medal of Honor.


총회에서 은퇴 계획을 밝혀 주주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오는 4일 예정된 이사회에서 그레그 아벨 버크셔 비(非)보험 부문부회장이 올해 말부터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르도록 추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버핏 회장은 2021년 아벨부회장을 후계자로 지명하고 회사.


이왕재 소상공인연합회 신임 상근부회장.


(사진=소상공인연합회) 이 신임 상근부회장은 지난달 17일 소공연 이사회 심의.


열린 버크셔 연례 주주총회에서 은퇴 계획을 밝혔다.


그는 오는 4일 예정된 이사회에서 그레그 아벨 버크셔 비(非)보험 부문부회장이 올해 말부터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르도록 추천하겠다고 밝혔다.


버핏 회장은 2021년 아벨부회장을 후계자로 지명하고 회사의.


조현상(왼쪽에서 두번째) HS효성부회장이 지난 23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2025 APEC 기업인자문위원회 2차 회의에 참석해 회의를 주재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림 우방아이유쉘 8년임대


조현상 HS효성부회장이 국제 사회를 누비며 대한민국.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 2018년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 2020년 CJ대한통운 대표이사/ 2024년 CJ제일제당 대표이사부회장(현) “일하는 방식을 변화·발전시키는 혁신적 조직문화로 기업가치를 제고하는 한 해를 만들어나갑시다.


조부회장은 ABAC(APEC 기업인 자문위원) 의장을 맡고 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신임 상근부회장에 이왕재 전 강원중소기업청장이 취임했다고 2일 밝혔다.


이부회장은 30여 년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정책 개발과 디지털 전환,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 지역상권 개발과 소상공인 협업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한 소상공인·중소기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